• 제목 : 서대문구돌잔치]더베네이차파티 다녀왔어요~
    • 작성자 : 김미란
    • 조회수: 8456
    • 작성일: 2014-08-14
    • 첨부파일 : 크기변환_20140629_165425.jpg
    • 링크주소 :






    성격이 급한지라 아이 백일잔치 끝내놓고 바로 돌잔치 장소 섭외들어갔네요^^

    어디가 좋을까 알아보다가 게시판 맘들이 추천해준 더베네이차파티를 알게되었어요.

    돌잔치 장소는 우선 위치와 음식맛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어요.

    그런 점에서 더베네치아파티는 모두 만족스런 곳이였죠.

    경복궁역과 광화문역 중간에 위치해있어 서울 어디서든 찾아오기 좋은 위치였어요.

    그리고 돌잔치 초대받아 가면 늘 좁고 어수선하고 자리가 부족해서 부랴부랴 대충 먹고 일어섰던 일들이 종종 있었는데,

    제가 돌잔치를 하게되면 이것만큼은 하지않으리라 다짐했어거든요.

    더베네치아파티는 홀이 넓어서 테이블 의자를 넣어다빼어도 부딪히지 않고 음식홀 역시 혼잡스럽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혹시나 초대인원 초과하여 빈자리가 없을시 대비하여 예비자석까지 마련되어있고요.

    이런 점에서는 아~~~~~주 만족스러웠답니다.

    무엇보다 인테리어가 호텔처럼 너무 고급스러웠어요.

    직원분들 친절하셨고 곳곳에 배치되어 안내 잘해주셨고요, 용모단정(^^)들 하셔서 품격있어보였답니다 ㅎㅎ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건 음식맛이겠죠~~~

    손님들 초대해놓고 먹을거 없고 맛없으면 정말 민망하고 죄송스럽잖아요.

    더베네치아파티는 음식맛이 너무 훌륭했답니다. 메뉴역시 고급이였고 뭔가 차원이 다른 메뉴들이였어요.

    시식하러 온 분들마다 음식맛이 깔끔하다고 다들 칭찬하시는걸 들었지요 ㅋㅋ

    가장 좋았던건 음식이 떨어지지않게 직원분이 수시로 체크하시고 새음식으로 교체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생맥주가 무제한 제공이였어요 ㅋㅋ 저처럼 더운 여름에 잔치하시는 분들은 더욱 좋을실듯~

    돌잔치 손님들 중 아기손님들도 많잖아요. 맘들은 아가들 데리고 나가면 가장 먼저 신경쓰이는게 수유실과 화장실이잖아요.

    더베네치아파티는 홀마다 수유실이 있긴하지만 손님들을 위한 수유실이 따로 마련되어있어요.

    아기침대와 쇼파가 있어 아가와 엄마가 편했고, 무엇보다 수유실과 화장실이 연결되어있어 너무 편했어요.

    물론 시설 너무나 깔끔했어요. 또 유모차도 준비되어있어 잠자는 아가들있으면 눕혀서 재우기 좋겠더라구요.

    여긴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 스트레스 안받으셔도 될것같아요^^

    여러가지로 만족스러웠던 더베네치아파티였네요. 돌잔치 준비하시는 맘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인테리어가 너무나 고급스럽고 이쁜곳인데 밥먹는데 정신없어 사진을 다양하게 못 찍었네요 ㅠㅠ